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5년도♬

먼 나라 / 이연실 (1975)

by 예당피싱 2022. 10. 19.

♣먼 나라 / 이연실♣ 거리를 지나 산 넘고 구름을 돌아 저 먼 곳 내 사랑이 살고 있는 곳, 나는 그 곳에 가려네 사랑의 교회당에서 지난 추억 돌아보면 내 사랑은 저 먼 하늘나라 나는 그 곳에 가려네 나는 나는 가려네 저 먼 하늘나라 하늘 높이 저 먼 나라 나는 그 곳에 가려네 거리를 지나 산 넘고 구름을 돌아 저 먼 곳 내 사랑이 살고 있는 곳 나는 그 곳에 가려네 저 먼 나라에 가려네 내 님의 사랑 그리워 하늘을 날으는 목마를 타고 나는 그 곳에 가려네 나는 나는 가려네 저 먼 하늘나라 하늘 높이 저 먼 나라 나는 그 곳에 가려네 거리를 지나 산 넘고 구름을 돌아 저 먼 곳 내 사랑이 살고 있는 곳 나는 그 곳에 가려네 -미 상 작사 / 미 상 작곡-


★ 앨범명 : 이연실 고운노래 모음집 [조용한 여자]
★ 발매 및 제작사 : (1975.02.09) 힛트 가-124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