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4년◆

꽃모자 소녀 / 남궁옥분

by 예당피싱 2022. 11. 12.

♣꽃모자 소녀 / 남궁옥분♣ 소녀야 그날 떠나면서 꽃모자를 쓰고 왔던 소녀야 이곳을 떠나서는 못 살 것 같다더니 이날 이때까지 편지 한 장 없구나 예쁘지요 하던 너의 말에 나는 나는 목이 메어 고개만 끄덕였지 오 소녀야 울지 말고 살아야 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나의 꽃모자 소녀야 소녀야 그날 떠나면서 꽃모자를 쓰고 왔던 소녀야 이곳을 떠나서는 못 살 것 같다더니 이날 이때까지 편지 한 장 없구나 또 올께요 하던 너의 말을 나는 나는 가슴속에 새기며 울었었지 오 그대 날 잊었는가 버렸는가 그렇지만 너는 너는 나의 제일 예쁜 사람 -김지평 작사 / 김정철 작곡-



★ 앨범명 : 남궁옥분 `84 [설악산/답답한 날에는 여행을]
★ 발매 및 제작사 : (1984.06.15) 태양음향 TYL-30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