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3년도♬

아름다운 일요일 / 문정선 (1973)

by 예당피싱 2022. 12. 5.

♣아름다운 일요일 / 문정선♣ -原題 : Beautiful Sunday- 안개속에 밝아오는 일요일은 아름다워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 길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하~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사 사랑이었네 오~ 마~ 마음은 말 못해요 아름다운 일요일에 노래하는 그대와 나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 길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하~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사 사랑이었네 오~ 마~ 마음은 말 못해요 하~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사 사랑이었네 오~ 마~ 마음은 말 못해요 말 못해요 말 못해요 -지명길 역사 / 외국곡 / 민인설 편곡-


★ 앨범명 : 문정선 김상희 [아름다운 일요일/딜라일라]
★ 발매 및 제작사 : (1973.03.29) 오아시스 OL-1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