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2년도♬

장미와 촛불 / 바니걸즈 (1972)

by 예당피싱 2023. 1. 6.

♣장미와 촛불 / 바니걸즈♣ -原題 : Roses and Candles- 루~~~~~~~~~ 이별은 나의 가슴에 깊은 상처만 남기네 장미와 촛불과 같은 나의 사랑이라도 헤어질 때가 되면 서글픈 사람의 마음 그러나 한번 헤어지면 다시 만나지만 영원한 이별은 어두운 밤과 같네 내 맘의 사랑은 장미와 촛불같이 밝은 태양 비치면 영원히 사라지네 나의 사랑 그대여 잊지 말아 주오 랄랄라~~~~랄 내 사랑아 랄랄라~~~~랄 내 사랑아 루~~~~~~~~~ 이별은 나의 가슴에 깊은 상처만 남기네 장미와 촛불과 같은 나의 사랑이라도 영원한 이별은 어두운 밤과 같네 내 맘의 사랑은 장미와 촛불같이 밝은 태양 비치면 영원히 사라지네 나의 사랑도 되어 잊지 말아 주오 루~~~~~루 잊지 말아 주오 -이영호 역사 / 외국곡 / 복기호 편곡-


★ 앨범명 : 바니걸즈 독집 [검은 장미/엄마의 노래]
★ 발매 및 제작사 : (1972.07.10) 오아시스 OL-1289-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