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6년도♬

노래 부르리 / 이은숙 (1976)

by 예당피싱 2023. 1. 29.

♣노래 부르리 / 이은숙♣ -원제 : Keep on Singing- 어제의 한숨은 다 잊어버리고 또 오늘의 슬픔 있어도 내일이면 잊으리 음~ 먼 훗날의 꿈을 위하여 밝아올 내일 아~ 해맑은 마음으로 우리는 노래 부르리 라라 노래하리 너와 나의 가슴속에 가득히 빛나는 태양처럼 밝은 마음으로 노래 부르리 랄라 노래하리 너와 나의 가슴속에 가득히 파란 하늘 바라보며 노래 부르리 흐르는 시간 속에 잊혀진 일도 또 오늘의 해야 할 일 있어도 즐거웁게 다하리 밝아오는 내일 일들은 반가히 맞고 아~ 해맑은 마음으로 우리는 노래 부르리 랄라 노래하리 너와 나의 가슴속에 가득히 빛나는 태양처럼 밝은 마음으로 노래 부르리 랄라 노래하리 너와 나의 가슴속에 가득히 파란 하늘 바라보며 노래 부르리 -방기남 작사 / 외국곡 / 방기남 편곡-


★ 앨범명 : 이은숙 신곡앨범 [노래 부르리/잊지 말아요]
★ 발매 및 제작사 : (1976.06.10) 서라벌 SR-0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