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3년◆

사랑과 우정 / 백민 (1983)

by 예당피싱 2023. 1. 31.

♣사랑과 우정 / 백민♣ 비 오는 지난 토요일 오후 쓸쓸히 비를 맞고 걸었네 저 앞에 우산 속에 연인들 둘이 다정하게 걸어가는 모습 좋아라 무심코 뒤를 따라가다가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네 너무나 귀에 익은 목소리 나는 그들 앞을 지나 돌아보았네 아~ 난 어쩌나 그 연인은 나의 사랑 아~ 난 어쩌나 그 사람은 나의 친구 ​뒤돌아 나는 울며 걸었네 그까짓 실연의 눈물이 아니야 친구와 두터웠던 우정이 모두 무너질까 그게 슬퍼 진거야 아~ 난 어쩌나 괴로운 맘 어찌하나 아~ 난 어쩌나 다정했던 나의 친구 나 어쩌나 나 어쩌나 -김성진 작사 / 김성진 작곡-


★ 앨범명 : 백민 [사랑과 우정/애상]
★ 발매 및 제작사 : (1983.05.10) 태양음향 TYL-5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