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90년◆

내가 사랑했던 사람 / 고은애 (1990)

by 예당피싱 2023. 2. 3.

♣내가 사랑했던 사람 / 고은애♣ 밀려오는 인파 속으로 고개를 숙인 채 헝클어진 머리를 쓸어 올리며 무척이나 쓸쓸한 뒷모습으로 황혼을 밟으며 그 사람 사라져 갔네 마지막 그 폼 본 한번 만으로 싸늘히 싸늘히 타인이 되었지만 내가 사랑했던 당신은 내가 사랑했던 당신은 당신은 정말 내가 사랑할 만한 사람이었어요 밀려오는 인파 속으로 고개를 숙인 채 헝클어진 머리를 쓸어 올리며 무척이나 괴로운 뒷모습으로 황혼을 밟으며 그 사람 사라져 갔네 마지막 그 폼 본 한번 만으로 싸늘히 싸늘히 남남이 되었지만 내가 잊지 못할 당신은 내가 잊지 못할 당신은 당신은 정말 내가 사랑할 만한 사람이었어요 -조동산 작사 / 원희명 작곡-


★ 앨범명 : 고은애 [내가 사랑했던 사람/야생화]
★ 발매 및 제작사 : (1990.06.01) 서울음반 SPDR-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