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6년◆

나의 등불 / 강인엽 (1986)

by 예당피싱 2023. 2. 8.

♣나의 등불 / 강인엽♣ 눈보라 몰아치는 내 마음속에 따스한 사랑의 불 피워주오 비바람 몰아치는 내 가슴속에 조그만 우산이 되어주오 어둡고 괴로운 밤 다가오면 당신의 품속에 감싸주오 쓰라린 상처를 안고 오면 사랑의 손길로 만져주오 눈보다 비바람이 몰아쳐와도 난 결코 두렵지 않지만 그대가 내 곁을 떠나면은 난 정말 참지 못해요 사랑하는 그대여 나를 지켜주오 항상 나의 등불이 되어 나의 가늘길에 그대 사랑 밝혀두고 싶소 가지 마오 떠나가지 마오 눈보다 비바람이 몰아쳐와도 난 결코 두렵지 않지만 그대가 내 곁을 떠나면은 난 정말 참지 못해요 사랑하는 그대여 나를 지켜주오 항상 나의 등불이 되어 나의 가늘길에 그대 사랑 밝혀두고 싶소 가지 마오 떠나가지 마오 -강인혁 작사 / 강인혁 작곡-


★ 앨범명 : 강인엽 [침묵/그대로 떠나가]
★ 발매 및 제작사 : (1986.06.30) 한국음반 HC-20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