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4년도♬

꽃잎에 접은 마음 / 이영숙 (1974)

by 예당피싱 2023. 2. 23.

♣꽃잎에 접은 마음 / 이영숙♣ 못 잊어 당신이 그립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그다음 날도 당신을 그리는 나의 마음을 꽃잎에 접어서 전하렵니다 아무런 잘못도 없는 나의 마음을 이대로 버리고 가시면 싫어요 사랑아 다시 또 한 번 돌아와 주세요 영원히 나에게 영원히 나의 가슴에 못 잊어 당신이 그립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그다음 날도 당신을 그리는 나의 마음을 꽃잎에 접어서 전하렵니다 아무런 잘못도 없는 나의 마음을 이대로 버리고 가시면 싫어요 사랑아 다시 또 한 번 돌아와 주세요 영원히 나에게 영원히 나의 가슴에 -김성유 작사/김성유 작곡-


★ 앨범명 : 이영숙 독집 [잊지 못해/아가에게]
★ 발매 및 제작사 : (1974.05.20) 오아시스 OL-1431-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