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7년도♬

꽃과 나비와 사랑 / 안정희 (1977)

by 예당피싱 2023. 2. 23.

♣꽃과 나비와 사랑 / 안정희♣ 나는 기뻐요 아주 기뻐요 꽃과 나비와 사랑이 내 곁에 있기에 나는 기뻐요 나는 기뻐요 꽃이 시들어 버리면 마음 슬프고 ​나비 사라져 버리면 눈물겨워요 이젠 꽃나비 사랑이 가버렸지만 다시 돌아와 찾아올 기쁨을 위해 꽃과 나비와 사랑을 생각하면서 나는 기뻐요 아주 기뻐요 나는 기쁨에 잠겨요 깊이 잠겨요 ​나비 사라져 버리면 눈물겨워요 이젠 꽃나비 사랑이 가버렸지만 다시 돌아와 찾아올 기쁨을 위해 꽃과 나비와 사랑을 생각하면서 나는 기뻐요 아주 기뻐요 나는 기쁨에 잠겨요 깊이 잠겨요 -최 헌 작사/엄기돈 작곡-


★ 앨범명 : 안정희 [구천동아가씨/꽃과 나비와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77.08.01) 서라벌 SR-00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