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피리불던 모녀고개/황금심(1963)

by 예당피싱 2008. 8. 18.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피리불던 모녀고개◑ ★ 감 독 : 강찬우 ★ 출 연 : 이민자/최무룡/엄앵란/김근자 ★ 제작사및 년대 : 1963 동아영화사 ★ 영화음악 : 박시춘 ★ 주제가 작곡: 박시춘 ★ 주제가 : 황금심(피리불던 모녀고개) ★ 즐거리 미망인인 그녀는 딸 하나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중 시어머니의 학대로 시집에서 쫓겨나고 만다. 그후 장성한 딸은 의사가 되어 신장이식을 연구하고 사계의 권위자가 되는데 마침 할머니가 신장병으로 남의 신장을 이식받지 않으면 안될 형편에 처하게 된다. 그때 신장을 제공하겠다는 한 여인이 나타나는데 그녀는 바로 20년전에 시집에서 쫓겨났던 친어머니지만 그 사실을 모르는 딸은 어머니의 신장을 떼어 할머니에게 이식하는 데 성공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제극장 -당시 영화 포스터- ★편집:엘레지여왕 이미자팬클럽~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