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아줌마가 우리엄마/허수정(1966 영화 "아빠와 평양댁" 주제가))

by 예당피싱 2008. 9. 2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아빠와 평양댁◑ ★ 감 독 : 문평 ★ 출 연 : 김진규/도금봉/최명수/이대엽 ★ 제작사및 년대 : 1966 한국영화사 ★ 영화음악 : 한상기 ★ 주제가 작곡: 조춘영 ★ 주제가 : 허수정(아줌마가 우리엄마)/박상무(그리든 내자식) ★ 즐거리 오랜 항해에서 돌아온 그는 아내가 어느 낯선 사내와 통정하고 있는장면을 목격하고 그 사나이를 교살한 끝에 형무소에 수감된다. 그후 아내는 어디론지 사라지고 그집 가정부인 평양댁이 그의 두 자녀를 키워 훌륭하게 성공시킨다. 드디어 그는 15년만에 출감하지만 차마 자식들 앞에 나타나지 못하고 종적을 감춘다. 그러나 평양댁의 노력으로 그는 마침내 장성한 자식들과 감격의 회후를 하게 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