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50년대

후라이보이 박사소동 OST/권혜경(1959)

by 예당피싱 2008. 9. 27.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후라이보이 박사소동◑ ★ 감 독 : 정창화 ★ 출 연 : 곽규석/지학자/허장강/주선태 ★ 제작사및 년대 : 1959 한국영화사 ★ 영화음악 : 박춘석 ★ 주제가 작곡: 박춘석 ★ 주제가 : 권혜경(청춘 일요일) ★ 즐거리 로케트 설계자로 유명한 허박사(곽규석)는 새로운 로케트 설계 완성을 앞두고 실종된다. 이도기업사와 대동기업사는 이 설계도를 얻기 위해 경쟁해왔는데, 이도기업사가 간첩과 연계되있다는 소문을 듣고서 허박사는 상황을 보기위해 일부러 종적을 감춘 것이다. 이도기업사에서는 허박사를 찾기 위해 80만환의 현상금을 내건다. 가스 스테이션에서 일하는 후라이(곽규석)와 꺽다리(허장강)는 신문 광고를 보고서 허박사가 후라이가 똑같이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명숙과 결혼하기 위해 돈이 필요한 후라이는 이들과 짜고 가짜 허박사 흉내를 내기로 한다. 이도기업사로 찾아간 그들은 현상금을 받고 후라이는 허박사 행세를 한다. 이도기업사 사장은 후라이를 허박사로 알고 그가 설계도를 완성할 때까지 연구실에 감금한다. 비밀실에 숨어있던 허박사는 경비가 허술한 사이 빠져 나오고, 후라이가 돌아오지 않자 궁금해진 꺽다리와 명숙은 후라이를 찾아 연구실을 찾아간다. 이들은 허박사를 후라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데려오고, 설계 완성을 기다리던 사장은 후라이에게 설계도를 달라고 한다. 후라이는 이들을 비밀실에 감금하고 경찰서에 간첩 신고를 한다. 명숙은 허박사와 함께 결혼식을 하고 첫날 밤을 준비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