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50년대

고바우 OST/손시향(1959 )

by 예당피싱 2008. 9. 28.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고바우◑ ★ 감 독 : 조정호 ★ 출 연 : 김승호/김희갑/노경희/이대엽 ★ 제작사및 년대 : 1959 효성영화사 ★ 영화음악 : 박춘석 ★ 주제가 작곡: ★ 주제가 : 손시향(인생은 즐겁게) ★ 즐거리 복덕방쟁이 고바우는 고리대금업까지 겸하고 있어 인색하기로 이름 높다. 그의 유일한 친구인 양계장 주인 동침이도 결코 그에 못지 않다. 그들의 장성한 자식들이 합동결혼식을 하게 되면서,그 합동결혼식 반지를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들을 엮은 코메디물....... ■ 동아일보 연재만화 「고바우」의 영화화. 한국 최초로 만화를 영화화함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명보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