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80년대

너무합니다/김수희(1983)

by 예당피싱 2008. 10. 15.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너무합니다◑ ★ 감 독 : 남석훈 ★ 출 연 : 김수희/김용걸/이경표/이희성 ★ 제작사및 년대 : 1983 한진흥업(주) ★ 영화음악 : ★ 주제가 작곡: 윤항기 ★ 주제가 : 김수희(너무합니다) ★ 즐거리 가수가 되려는 희련이 우연히 친구의 오빠인 가수 민호를 만나 무대에서 노래하게 된다. 예상외로 반응이 좋아 희련은 출세의 기회가 오나 술주정뱅이이며 대마초까지 피우는 민호때문에 기회를 잃는다.민호는 아내 희련의 성공을 위해 집을 떠난다. 아기를 낳은 희련은 모진 고생을 하며 가수왕이 된다. 민호는 텔레비젼에서 이 기쁜소식을 듣고, 희련과 딸 경아를 보자 보고싶어 서울로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다. 희련은 딸 경아와 함께 민호의 골분을 강물에 띄우며 하염 없이 눈물을 흘린다....... ★한국연극 영화 TV예술상 주제가상 수상(김수희)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78년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