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80년대

그 사랑 한이 되어 OST/조용필(1980)

by 예당피싱 2008. 10. 2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그사랑 한이 되어◑ ★ 감 독 : 이형표 ★ 출 연 : 조용필/유지인/이한나/서정일 ★ 제작사및 년대 : 1980 (주) 태창필림 ★ 영화음악 : 조용필 ★ 주제가 작곡 : 조용필 ★ 주제가 : 조용필(내마음속의 그림자) ★ 즐거리 용필은 친구 동협을 찾아 악단 화니킷트를 구성하고 우연히 만난 혜련이 화니킷트의 스폰서가 된다. 혜련은 용필의 실력을 인정하고 서로 사랑하게 된다. 갖은 시련과 고난을 겪고 용필은 인정을 받아 다른 가수의 레코드에 노래 한곡을 취입한다. 그때 혜련의 시한부 인생을 재촉하는 심장병은 날로 악화된다. 혜련은 레코드판을 다량으로 구입하여 다방 DJ들에게 나누어 주며 음악을 들려달라고 부탁한다. 용필은 가수로서 정상에 오르지만 혜련은 자취를 감춘다. 용필이 리사이틀을 하던 날 용필의 무수한 사연이 노래로 승화되고 혜련은 쓰러지는 몸을 이끌고 극장으로 달린다..... ■ 제17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 주제가상:조용필 수상!! 당시에 최고의 명성을 구가하던 여배우 유지인양과의 키스 거부 사건으로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바로 그 영화이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중앙극장 ★편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