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80년대

빙해(氷海 1987) OST/장은숙

by 예당피싱 2008. 10. 2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빙해(氷海)◑ ★ 감 독 : 노세환 ★ 출 연 : 허윤정/한진희/하재영/전혜성 ★ 제작사및 년대 : 1987 (주) 동서영화 ★ 영화음악 : 이종식 ★ 주제가 작곡 : 이종식 ★ 주제가 : 장은숙(나의 사랑) ★ 즐거리 유복한 가정에서 어려움 없이 성장한 유리는 처음 다가 선 사랑을 갈등 끝에 의기소침한 동생에게 양보한다. 치유되지 못한 사랑의 상처를 이겨내고 유리는 아버님의 소망대로 유능한 검사와 결혼을 한다. 그러나 남편의 방종으로 괴로워하던 유리는 결국 고심 끝에 이혼을 결심한다. 결혼 전 아버지의 반대로 이루지 못했던 정남하와의 사랑이 이혼 후에 다시 다가왔으나 유리는 자신의 지은 자아의 감방에 갇혀 그의 진심을 안아 들이지 못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연흥, 신영, 바다극장 동시개봉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