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비나리는 선창가/강성희(1970)

by 예당피싱 2008. 10. 17.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비나리는 선창가◑ ★ 감 독 : 임권택 ★ 출 연 : 장동휘/윤정희/김희라 ★ 제작사및 년대 : 1970 보한산업 ★ 영화음악 : ★ 주제가 작곡: 박상중 ★ 주제가 : 강성희(비나리는 선창가) ★ 즐거리 의리의 협객이었던 태웅이 외국을 전전하다가 옛애인인 영숙을 찾아 귀국한다. 하지만 영숙은 지난날 태웅의 부하였던 달지에게 시달림을 받다가 자살하고 없었다. 태웅은 복수를 결심하나 때마침 영숙을 닮은 정희가 나타나 그 뜻을 포기하고 그녀의 모습에 끌리어 옛 추억에 젖는다. 이에 정희의 애인 훈이 오해를 하게 되자 그는 정희를 딸로 삼고 재산전부를 물려준 후 또다시 정처없는 나그네 길을 떠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