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그 분이 아빠라면/박재란(1970)

by 예당피싱 2008. 10. 17.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그분이 아빠라면◑ ★ 감 독 : 김영걸 ★ 출 연 : 신영균/윤정희/안인숙/김희준 ★ 제작사및 년대 : 1970 남화흥업 ★ 영화음악 : 전정근 ★ 주제가 작곡: 박상중 ★ 주제가 : 박재란(그분이 아빠라면) ★ 즐거리 만삭이 된 영하가 거리를 방황하다가 신창식이 운전하는 차에 치어 병원에 입원하고 있던 중 분만을 한다. 그리하여 창식은 본의 아니게 영하의 부탁으로 애기 아빠가 된다. 그즈음 창식은 아내와 냉전 중이었으며 영하는 행방불명이 된 남편을 찾고 있었다. 두사람은 어느덧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모하는 사이가 된다. 하지만 그들은 아내와 남편이 있는 자신들의 입장을 고수하며 처신하다가 마침내 행방불명된 영하의 남편이 돌아오자 두사람은 다시 자신의 자리로 돌아간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아카데미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