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이미자 (나)

나는 가야지 / 이미자 (1968)

by 예당피싱 2022. 6. 12.

♣나는 가야지 / 이미자♣ 겨울이 가고 따뜻한 해가 웃으며 떠오면 꽃은 또 피고 아양 떠는데 웃음을 잃은 이 마음 비가 개이고 산들바람이 정답게 또 불면 새는 즐거이 짝을 찾는데 노래를 잃은 이 마음 아름다운 꿈만을 가슴 깊이 안고서 외로이 외로이 저 멀리 나는 가야지 사랑을 위해 사랑을 버린 쓰라린 이 마음 다시 못 오는 머나먼 길을 말없이 나는 가야지 아름다운 꿈만을 가슴 깊이 안고서 외로이 외로이 저 멀리 나는 가야지 사랑을 위해 사랑을 버린 쓰라린 이 마음 다시 못 오는 머나먼 길을 말없이 나는 가야지 -손석우 작사 / 손석우 작곡-

★ 앨범명 : 손석우 히트퍼레이드 [노오란 샤쓰의 사나이]
★ 발매 및 제작사 : (1968.09.27) 지구 JL-1202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