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이미자 (나)

나는 / 이미자 (1971)

by 예당피싱 2022. 6. 12.

♣나는 / 이미자♣ 아아 나는 언제까지 이렇게 나 혼자 외로이 살아야 하나요 아아 나는 다시는 다시는 그렇게 살지 않겠어요 누굴 위해 살아왔던가 허무한 이 마음 바람 따라 왔다 가버린 그 사람 아아 나는 이제는 모든 것이 끝나 버리고 나 혼자 남았네 아아 나는 쓸쓸한 이 거리를 한없이 걸어가고 싶어 지금은 모두 어디에 흘러 가버린 추억들 구름 따라 왔다 가버린 그 사람 아아 나는 이제는 웃으면서 살아야겠어요 나 혼자 나 혼자서 아아 나는 다시는 다시는 그렇게 살지 않겠어요 -이봉조 작사 / 이봉조 작곡-

★ 앨범명 : 이봉조 작곡집 [사랑의 교실 / 들개]
★ 발매 및 제작사 : (1971.07.29) 지구 JLS-12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