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2000~

가문의 영광 OST/김정은(2002)

by 예당피싱 2008. 10. 25.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가문의 영광◑ ★ 감 독 : 정흥순 ★ 출 연 : 정준호/김정은/유동근/성지루/박근형 ★ 제작사및 년대 : 2002 (주) 태원 엔터테이먼트 ★ 영화음악 : 박정현 ★ 주제가 작곡 : 송시현 ★ 주제가 : 김정은(나 항상 그대를) ★ 즐거리 전 벤처사업가 CEO 박대서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제 옆엔 벌거벗은 채 진경이란 여자가 누워 있었어요. 그런데 그 여자가 하필 호남 주먹세계의 살아있는 신화 3J의 딸이냔 말이에요? 난 아무 기억도 나지 않는데, 공갈협박브라더스라고 나타난 진경의 오빠들은 나에게 결혼하라고 온갖 협박을 하고 있답니다. 그 뿐인 줄 아세요? 갑자기 집으로 쳐 들어 와서는 그 무시무시한 3J회장을 만나야 된나나? 제발 살려주세요. 우리는 호남 주목계의 신화 '쓰리제이 家'의 막강 삼형제입니다. 돈과 권력... 뭐하나 아쉬울 것 없는 가문이지만 사실 딱 한가지 치명적 콤플렉스는 '학력'이 딸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리 가문에 서광이 비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서울대 법대 출신의 엘리트 총각이 굴러 들어온것입니다. ' 가문의 영광'을 위하여 그놈을 우리 가족으로 엮기만 하면 되는데... 박대서! 너는 우리 가문의 영광이다..... ※제39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김정은 제23회 청룡영화상 한국영화최고흥행상, 남우조연상:유동근, 인기스타상:김정은/정준호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서울, 대한, 명보, 센트럴6, 스타식스 정동, 메가박스, MMC, CGV강변11극장 동시개봉 -당시 영화포스터-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