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2000~

짝패 OST/서유석(2006)

by 예당피싱 2008. 11. 1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짝패◑ ★ 감 독 : 류승환 ★ 출 연 : 정두홍/류승완/이범수/정석용 ★ 제작사및 년대 : 2006 ㈜외유내강 ★ 영화음악 : 방준석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서유석(아름다운 것들) 다이나믹듀오(도망자) ★ 즐거리 2005년 온성. 서울에서 형사생활을 하던 태수는 어린 시절 죽마고우 왕재의 부음을 듣고 십여 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그는 장례식장에서 필호와 석환, 동환과 재회한다. 왕재의 갑작스런 죽음에 의문을 품은 태수는 서울행을 잠시 보류하고 며칠 더 고향에 남기로 한다. 왕재의 주변을 중심으로 조사를 벌이던 태수는 패거리들에게 공격을 당하다, 석환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이 날의 사건을 계기로 의혹은 더욱 짙어지고, 태수와 석환은 본격적으로 왕재의 죽음을 파헤쳐 들어간다. 그러나 그들이 죽음의 배후에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이유를 알 수 없는 죽음이 꼬리에 꼬리를 문다. 태수와 석환은 어느새 운명적으로 짝패가 되어 보이지 않는 적들을 향해 전쟁을 선포하기에 이르는데.... ※제5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남우조연상(이범수) 수상!! 영화<짝패>는 신세대 가수 다이나믹듀오의"도망자"란 주제가도 있지만 영화 맨 마지막 타이틀 부분에 양희은이 먼저 부른 외국번안곡를 개사한 서유석씨가 77년에 취입한"아름다운 것들" 이 사입 되어있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