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형 OST/심재훈(1969)

by 예당피싱 2008. 11. 12.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형◑ ★ 감 독 : 이상언 ★ 출 연 : 신영균/문희/이순재/방성자 ★ 제작사및 년대 : 1969 덕영필림 ★ 영화음악 : 전정근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심재훈(형) ★ 즐거리 고무공장의 직공인 이금용은 동생의 학비를 조달하기 위하여 부득이 살인을 저지른다. 그의 처인 복혜숙은 딸을 버리고 집을 나간다. 옥에서 풀려나와 처를 찾아 가지만 반기지 않고 성공한 동생을 찾아 가지만 딸을 말할 수 없이 구박하고 있었다. 이에 실망한 이금용은 딸을 데리고 나와 과거를 돌이키며 정처없이 떠나 간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제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