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80년대

돌아이2 OST/전영록(1986)

by 예당피싱 2008. 11. 15.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돌아이 2◑ ★ 감 독 : 이두용 ★ 출 연 : 전영록/민복기/신은정/손은주 ★ 제작사및 년대 : 1986 방푸로던션 ★ 영화음악 : 이종식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전영록(돌아이) ★ 즐거리 연예계에서 독버섯처럼 기생하여 연예인들과 업소를 괴롭히는 사채놀이꾼들이 점점 막강한 폭력조직을 만들어 연예계는 물론 일본의 범죄조직과도 손잡고 탈세, 인신매매 등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있을 때 또라이 그룹을 돌봐주던 한 업소가 한마디 항변도 못하고 악의 손에 넘어가자 또라이는 분연히 일어서고 악의 무리를 철저히 무찌르는 또라이와 또라이 걸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당시 만능 엔터테이먼트로 활약한 가수 전영록씨가 주연을 맡은영화 1편 흥행에 이어 4편까지 제작 되었다 3,4편은 흥행에 실패 하였으며 1편 주제곡은 가수 유연실 2,3편 주제곡은 전영록씨가 불렀으며 4편은 최재성씨가 주연으로 나왔다. 개봉 당시 속어인 "또라이" 영화제목을 붙였다가 심의에 걸려 간판도 못걸었다는 속문이 전해지며 한참 '이소룡" 영화가 힛트하자 리메이크 한 작품이라고도 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중앙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