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밤안개 OST/한명숙(1964)

by 예당피싱 2008. 11. 15.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밤안개◑ ★ 감 독 : 류승환 ★ 출 연 : 김승호/김지미/황정순/최지희/남석훈 ★ 제작사및 년대 : 1964 극동흥업 ★ 영화음악 : 하기송 ★ 주제가 작곡 : 외국곡 번안 ★ 주제가 : 한명숙(밤안개 부르스) ★ 즐거리 40대 후반의 은행장인 임동근은 노모, 아내, 두 딸을 둔 한 집안의 가장이다. 가정에 성실한 남편처럼 보이지만 동근에겐 후처와 후처가 낳은 아들이 있다. 동근은 이따금 후처 현주의 집에 들려 여섯살 난 아들 일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 사실을 안 동근의 부인은 몹시 분개하지만, 아들이 없어서 아쉬웠던 터라 현주와 그의 아들을 아주 집안으로 불러들여 같이 살자고 제안한다. 힘들지만 그런 대로 살아가던 현주 앞에 옛애인 상훈이 나타난다. 상훈은 현주의 남동생 행세를 하며 동근에게 일자리를 알선받는다. 그러나 상훈이 취직한 회사에서 돈을 횡령해 달아나는 바람에 보증을 섰던 동근은 난처한 처지에 놓인다. 일환이 자신의 아들이란 것을 안 상훈은 마음을 돌려 빼돌린 돈을 돌려주려 하지만, 이 돈을 노린 깡패와 싸우다 살인을 저지른다. 상훈이 구속된 뒤 현주는 비로소 동근에게 일환은 상훈의 아들이라는 것을 밝힌다. 동근은 배신감에 치를 떨지만 이제는 현주와 일환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한다. 현주는 붙잡는 동근을 뒤로 하고 집을 뛰쳐나간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