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50년대

청춘비가 OST/고운봉.김아미 듀엣(1958)

by 예당피싱 2008. 11. 22.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청춘비가◑ ★ 감 독 : 이규환 ★ 출 연 : 이민/정득순/성소민/복혜숙 ★ 제작사및 년대 : 1958 혜성영화사 ★ 영화음악 : 김대현 ★ 주제가 작곡 : 손목인 ★ 주제가 : 고운봉.김아미 듀엣(청춘비가) ★ 즐거리 초근목피로 연명해 오던 화전민부부가 어린 남매를 데리고 살길을 찾아 도시로 나온다. 그러나 도시는 비정해서 거리를 방황하던 일가족 중 아내가 먼저 병사하고 뒤이어 남편도 화병끝에 죽고 만다. 뿔뿔이 흩어진 두 남매는 세월이 흘러 서로가 남매인 줄도 모르고 사랑하게 되는데,두사람은 선을 넘으려는 아슬아슬한 순간에 서로가 남매 사이임을 알게 된다. 그래서 오빠는 친구의 누이동생과, 누이동생은 또다른 친구와 결혼하여 내일의 행복을 기약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