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형수 OST/남진(1967)

by 예당피싱 2008. 11. 2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형수◑ ★ 감 독 : 이형표 ★ 출 연 : 고은아/남진/남궁원/한은진 ★ 제작사및 년대 : 1967 ㈜합동영화 ★ 영화음악 : 박춘석 ★ 주제가 작곡 : 박춘석 ★ 주제가 : 남진(우수/마음이 고와야지) ★ 즐거리 그녀는 26세에 남편을 잃고 시집을 지키고 있었다. 시동생이 그 형수를 끔찍히 위한다. 어쩌면 그것은 여인에 대한 연정이었는지도 모른다. 형수도 그러한 정을 느끼고 시집에서 나간다. 그러자 실의에 찬 나날을 보내던 시동생은 형수를 잊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아카데미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