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여인숙 OST/찬미(1971)

by 예당피싱 2008. 11. 2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여인숙◑ ★ 감 독 : 조해원 ★ 출 연 : 최무룡/김창숙/임석봉 ★ 제작사및 년대 : 1971 남화영화사 ★ 영화음악 :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찬미(여인숙) ★ 즐거리 진양재벌의 딸 정아와 정옥이 있는데 정옥은 언니 정아가 상일과 사랑하는 사이인 것에 불만을 품고 있던 중 어느날 정아가 입원하자 언니의 혈액과 백혈병 환자의 혈액을 바꾸어 정아는 자신의 병이 백혈병인 줄 알고 가출해서 방황한다. 영삼이라는 연탄배달원의 집에 머물다가 다시 거리로 나와 떠돌아 다니던 정아는 성격이 쾌활한 뱃사람 윤석을 만나는데 한눈에 정아에게 반한 그는 그녀와 결혼하려 한다. 정아도 그에게 매력을 느끼지만 자신의 운명에 윤석을 끌어들일 수가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 아까운 생명을 덧없이 끊고만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아카데미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