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내마음의 노래 OST/오사라(1960)

by 예당피싱 2008. 12. 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내마음의 노래◑ ★ 감 독 : 박성복 ★ 출 연 : 문정숙/김석훈/이대엽/박암 ★ 제작사및 년대 : 1960 오향영화사 ★ 영화음악 : 나화랑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오사라(보일듯이 보일듯이) ★ 즐거리 그들 세 남매는 6.25 동란으로 부모를 잃었다. 누나는 두 동생을 위해 직업전선에 나선다. 큰동생은 대학을 졸업하고 선발장학생이 되어 유학길에 오른다. 그즈음 음악에 선천적인 재능을 타고난 작은동생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죽는다. 그녀는 실의에 찬 나날을 보낸다. 교제해 오던 사나이가 지성으로 위로하여 사랑을 고백해 온다. 그녀는 그의 사랑을 딛고 일어선다. 그녀에게는 금의환향할 큰동생에 대한 꿈이 살아있는 것이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