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독수리 날개를 펴라 OST/별셋(1978)

by 예당피싱 2008. 12. 9.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독수리 날개를 펴라◑ ★ 감 독 : 이영우 ★ 출 연 : 노진아/봉승현/윤순홍/위인 ★ 제작사및 년대 : 1978 우성사 ★ 영화음악 : 이철혁 ★ 주제가 작곡 : 이철혁 ★ 주제가 : 별셋(독수리 날개를 펴라) ★ 영화 즐거리★ 고향,출신학교,성품이 제각기 다른 젊은이들이 오직 하늘의 사나이가 된다는 웅지를 품고 성무대로 모인다. 피나는 훈련이 끝나고 정식 사관생도의 자격으로 대망의 입교식이 거행되고 엄한 규율 속에서 전우애를 느끼며 사회를 배운다. 철민은 부호의 아들로, 용수는 농촌의 젊은이로, 영식은 공군상사의 아들로 환경과 성격은 각자 다르지만 공사정신과 교육이념 속에서 생활하는 동안 이들은 확고한 국가관과 우정을 키워나간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동서울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