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흑룡강 OST/최희준(1965)

by 예당피싱 2008. 12. 9.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흑룡강◑ ★ 감 독 : 이만희 ★ 출 연 : 장동휘/문정숙/최남현/김혜정 ★ 제작사및 년대 : 1965 합동영화주식회사 ★ 영화음악 : 전정근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최희준(흑룡강) ★ 영화 즐거리★ 독립군의 일원인 한쌍의 남녀가 흑룡강을 향해 가던중 심산계곡의 한 오두막에서 머물게 되는데, 그 오두막에는 부녀가 살고 있었다. 그들 부녀가 한쌍의 독립군을 맞음으로써 일어나는 심리적인 갈등과 성본능의 자제문제를 다룬 작품임....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