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울지도 못합니다/리타김(1969 동명 영화주제가)

by 예당피싱 2010. 8. 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울지도 못합니다♣ ★ 감 독 : 김기현 ★ 출 연 : 문희/하명중/허장강/김정훈 ★ 제작사및 년대 : 1969 대양영화주식회사 ★ 영화음악 : 이인권 ★ 주제가 작곡 : 이인권 ★ 주제가 : 리타김(울지도 못합니다) ★ 즐거리 장사장의 도움으로 성악가가 된 그는 장사장의 애첩을 사랑하게 되고 두 사람은 아들까지 갖게 된다. 자기 자식이 아님을 알게 된 장사장을 그를 폭행하고 아이와 함께 쫓아낸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 그들은 극적인 해후를 하게 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제극장 ☆당시 발매된 음반자켓☆ ★편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