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박재홍(完)

집에선 최고야 / 박재홍 (1963)

by 예당피싱 2012. 10. 13.

 
♣집에선 최고야 / 박재홍♣

여보소 내말좀 들어들 보소
세상에 마상에 이럴 수 있오
아모리 자유부인 신여성이래도
날보고 밥지고 빨래하라니
이럴수가 있단 말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그래도 집에서는 최고야
이웃집 할머니 말 들어보소
뻐근한 내 심정 알어나 주소
아모리 남편구실 못한다고 해도
날더러 설걷이 소지하라 하니
이럴수가 있단 말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그래도 집에서는 최고야
여보쇼 선상님 내말좀 듣소
말못할 이심정 알어나 주게
아모리 돈벌이를 못한다고 해도
날더러 물깃고 애기보라 하니
이럴수가 있단 말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나는 싫여
그래도 집에서는 최고야
-반야월 작사 / 김화영 작곡-

★ 앨범명 : 김화영 작곡집 [꿈꾸는 샹데리아 / 능금파는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63) 신태양 SL-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