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금순의 노래 / 황금심 (1962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 주제가)

by 예당피싱 2017. 12. 10.

♣금순의 노래 / 황금심 ♣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 주제가- 산 설고 물도 설른 피난살이 부산항구 찾을 길 없는 오빠 어느 쯤에 만나려나 꽃피는 봄이 와도 나만 혼자 슬픈 가슴 아~눈물의 쌍가락지 어머님을 불러보네 안개낀 영도섬을 돌아가는 통통선아 이맘은 어느항구 님을 실고 떠나느냐 휘호리 모진이예 날개꺽인 어린물새 아~ 따스한 그손길이 내가슴을 참는구나 사랑의 등대불이 눈짓하는 오륙도야 낯설은 항구라고 비린내만 풍길소냐 만나는 그날자만 두손모아 비는 마음 아~ 허망한 피눈물에 별빛만이 외롭구나 -반야월 작사 / 박시춘 작곡-

★ 앨범명 : 박시춘 멜로듸 NO.3 [굳세어라 금순아]
★ 발매 및 제작사 : (1962) 신세기 SLB-103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