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차은희(完)

서울이 가고파요 / 차은희 (196?)

by 예당피싱 2018. 9. 20.

 
♣서울이 가고파요 / 차은희♣

나는 수줍은 열아홉살 불타는 섬 아가씨
가슴속 피는 연애 순정을 진정 버거워요
나는야 서울서울 가고파 님계신 서울거리
황홀한 거리에 손목을 잡고 사랑하는 그대와
꿈속에서도 거닐어보는 서울이 보고파요
나는 외로운 열아홉살 뽕따는 섬 아가씨
물새가 울면 울고만 싶어 목 놓아 울고싶어
나는야 서울서울 가고파 청춘의 서울거리
백화점 밤거리 핸드백을 들고 다정스런 그대와
꿈속에서도 아베크하는 서울이 보고파요
나는 토라진 열 아홉살 배타는 섬 아가씨
이밤도 새며 그리는 심정 그 님은 오시려나
나는야 서울서울 가고파 마음의 서울거리
사랑이 꽃피는 영화를 보며 그리웠던 그대와
꿈속에서도 속삭여 보는 서울이 보고파요
-이철수 작사 / 남미정 작곡-

★ 앨범명 : 매혹의 꾀꼬리 차은희 제3집
★ 발매 및 제작사 : (196?) 음반 미상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