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일해★

못다한 사랑 / 남일해 (1980)

by 예당피싱 2019. 2. 13.

 
♣ 못다한 사랑 / 남일해 ♣

이렇게 아픈 사랑하려고 그대 내 곁에 왔나요 
가슴 시린 사랑 주려고 그대 내 품에 안겼나요 
끝나지 않는 연극처럼 우리들의 못 다한 사랑 
그대의 모든 걸 사랑하게 해 놓고 등 돌리지는 말아요
내가 내가 숨쉴 수 있도록 내가 내가 살아 갈 수 있도록 
내 곁에 조금만 머물러 줘요
이렇게 힘든 사랑하려고 그대 내 곁에 왔나요 
가슴 시린 정 던져 주려고 그대 내 품에 안겼나요 
못 다한 사랑 우리들의 우리들의 못 다한 사랑 
그대의 모든 걸 사랑하게 해 놓고 등 돌리지는 말아요
내가 내가 숨쉴 수 있도록 내가 내가 살아 갈 수 있도록 
내 곁에 조금만 머물러 줘요 내 곁에 조금만 머물러 줘요  
-온누리 작사 / 박현진 작곡-

★ 앨범명 : 남일해 [청계천의 밤 / 가버린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80.04.16) 오아시스 OL-2261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