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펄씨스터즈(完)

장미와 촛불 / 펄씨스터즈 (1980)

by 예당피싱 2019. 10. 26.

♣ 장미와 촛불 / 펄씨스터즈♣ 시련은 나의 가슴에 깊은 상처만 남긴다 장미와 촛불과 같은 나의사랑이라도 이별 할 때가 되면은 서글픈 사랑의 마음 아느냐 세상 사람들아 나의 아픈 마음을 영원한 이별은 내 마음 괴로워 내 맘에 사랑이 장미와 촛불같이 하루 저녁이면 식어진다 생각 마오 나의사랑 그대여 잊지 말아주오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내 사랑아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내 사랑아 그대가 멀리 떠나던 그날은 울었다오 슬픔에 잠긴 나의마음 그대 생각하며 몸부림치면서 그대를 불러 봐도 그대는 나에게 또다시 오지 않네 그대여 나에게 한번만이라도 와주오 그대를 사랑하는 내게로 다시 한번 그대여 나에게로 -안길웅 작사 / 안길웅 작곡-

★ 앨범명 : 펄씨스터즈 특선집 [싫어/첫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80.03.01) 서라벌 K-8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