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펄씨스터즈(完)

죽도록 사랑해요 / 펄씨스터즈 (1971)

by 예당피싱 2019. 11. 20.

♣죽도록 사랑해요 / 펄씨스터즈♣ -原題 : I Love You Forever- 당신은 내곁에 나타나기 전에는 나는 아무 생각없이 놀며 지냈지만 내 마음은 당신 모습에 변해 버렸네 죽도록 당신을 사랑해 당신을 사랑하는 나는 무척 행복해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때문이겠지 나는 서로가 후회하지 않게 할테야 누구던 우리 둘을 부러워 하겠지 당신이 내곁에 나타나기 전에는 나는 아무 생각없이 놀며 지냈지만 나는 거울앞에 앉아 화장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네 당신을 사랑하는 나는 무척 행복해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때문이겠지 나는 서로가 후회하지 않게 할테야 당신은 보는 나의 눈은 빛이 나겠지 세월이 가고 우리 사랑도 우기며 내 좁은 가슴 터질 듯이 벅차 오르며 나는 외치리라 행복의 미소 지으며 죽도록 사랑해 죽도록 사랑해라고 -안길웅 역사 / 외국곡 / 안길웅 편곡-

★ 앨범명 : 펄씨스터즈 [죽도록 사랑해요/안개]
★ 발매 및 제작사 : (1971) 유니버샬 KLS-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