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재란★

어둠속의 장미 / 박재란 (1971)

by 예당피싱 2019. 11. 4.

♣어둠속의 장미 / 박재란♣ 어둠속에 피어난 장미 태양이 싫어 밤에 피었나 묻지 말아다오 괴로운 심정 나를 사랑한단 그 말을 진정한번 믿어나 볼까 바람처럼 사라진다면 나는 어쩌나 요지경같은 세상에 진실한 사랑 있을까 나를 울려주는 사랑은 나는 싫어요 나는 눈물속에 갓피어난 한송이 장미 나를 울려주는 무심한 세상 나는 가시속에 어둠속에 외로이 서서 누구보다 아름답게 피리라 너를 사랑한단 그말에 진정 반해버린 장미야 나를 울려주는 그사랑 다신오지 않겠지 아하 나는 눈물속에 갓피어난 한송이 장미 나를 울려주는 무심한 세상 나는 가시속에 어둠속에 외로이 서서 누구보다 아름답게 피리라 나를 사랑한단 그 말을 진정한번 믿어나 볼까 바람처럼 사라진다면 난 어쩌나 너를 사랑한단 그말에 진정 반해버린 장미야 나를 울려주는 그 사랑 다신오지 않겠지 랄 라~~~~~라 랄 라~~~~~라 랄 라~~~~~라 랄 라~~~~~라 -김 호 작사 / 김 호 작곡-

★ 앨범명 : 박재란 이남수 [어둠속의 장미/보내는 마음]
★ 발매 및 제작사 : (1971.05.22) 오아시스 OL-9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