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상희★

신부 일년생 / 김상희 (1970 KBS TV 連續劇 主題歌)

by 예당피싱 2019. 11. 22.

♣신부 일년생 / 김상희♣ -KBS TV 連續劇 主題歌- 나는 나는 꿈을 않은 신부 일년생 매일같이 행복한 꿈같은 세월 나는 나는 알뜰한 신부 일년생 하늘은 푸른하늘기분도 만점 오늘은 쇼핑을 갈까요 깨끗히 팔래를 할까요 나는 나는 꿈많은 신부 일년생 나는 나는 어였한 신부 일년생 꽃잎같이 어여쁜 꿈속에 세월 나는 나는 알뜰한 신부 일년생 하늘엔 꽃구름 설레인 가슴 오늘은 구경을 갈까요 남몰래 낮잠을 잘까요 나는 나는 어였한 신부 일년생 신부 일년생 신부 일년생 -임희재 작사 / 박춘석 작곡-

★ 앨범명 : 박춘석 작곡집 [재일교포/커피 부르스]
★ 발매 및 제작사 : (1970.06.01) 지구 JLS-1203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