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미랑◑

나는 못가네 / 남미랑 (2013)

by 예당피싱 2019. 12. 21.

♣ 나는 못가네 / 남미랑♣ 꽃다운 내 청춘을 세월 속에 묻어버리고 꽃망울 터트리며 꿈 많던 시절 구름따라 멀어져갔네 그때 그 시절 또 다시 온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나는 못가네 아쉬워 못가네 세월아 너만 가거라 꽃다운 내 청춘을 세월 속에 묻어버리고 꽃망울 곱게 피던 꿈 많던 시절 어찌 내가 잊을 수 있나 그때 그 사랑 또 다시 온다면 두번 다시 놓치 않을래 나는 못가네 나는 못가네 세월아 너만 가거라 이 세상이 너무 좋잖니 -조기원 작사 / 정주희 작곡-

★ 앨범명 : 남미랑 [나는 못가네]
★ 발매 및 제작사 : (2013.12.25) 화인테크뮤직

스마트 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