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미랑◑

나의 길 / 남미랑 (1967)

by 예당피싱 2019. 12. 21.

♣ 나의 길 / 남미랑♣ 내 걷는길이 험타해도 나의 길인데 누구를 원망하고 누구를 탓할소냐 찬바람 모질어 옷깃을 여미며 야무지게 깨문 입술 앞길을 바라보며 나의길을 가련다 저 산넘어 저멀리 기다리는 행복 말못할 사연을 가슴에 묻어두고 그대를 위하여 사랑을 위하여 발걸음에 힘을 주고 보람찬 날을 찾아 나의 길을 가련다 -박당서 작사 / 박당서 작곡-

★ 앨범명 : 남미랑 힛트쏭집 [단장의 눈물 / 암자의 여승]
★ 발매 및 제작사 : (1967) 킹 레코드 KL-7033

스마트 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