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미랑◑

나의 성좌 / 남미랑 (1965)

by 예당피싱 2019. 12. 21.

♣ 나의 성좌 / 남미랑♣ 해가 저물고 노을이 지면 저멀리 지평선에 반짝이는 별하나 돌아선 그리운님 오실날짜를 손모아 애처롭게 기다리면서 오늘도 바라보는 빛나는 나의 성좌 찾아갈까 돌아오실까 구슬프게 짝을 찾는 부엉이 울음소리 되오실 그리운님 밝히는 빛이 행여나 흐릴세라 애타우면서 오늘도 바라보는 빛나는 나의 성좌 -박당서 작사 / 박당서 작곡-

★ 앨범명 : 남미랑 힛트쏭 [진도 아가씨 / 희망의 아침]
★ 발매 및 제작사 : (1965) 비엔나 VL-6708

스마트 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