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오은주◈

나는야 꼬마선장 / 오은주 (1972)

by 예당피싱 2020. 4. 11.

♣나는야 꼬마선장 / 오은주 ♣ 나는야 꼬마선장 마도로스 나이가 어리다고 얏보지마 배닿는 부두마다 고동이 울면 오늘도 떠나간다 태평양 바다 정든 부산항아 잘 있거라 안녕히 아~ 나는야 나는야 꼬마선장 나는야 꼬마선장 마도로스 파도가 덮친다고 겁내지마 낯 서른 이국부두 등대가 피면 오늘도 떠나간다 대서양 바다 정든 뉴욕항아 잘 있거라 굳빠이 아~ 나는야 나는야 꼬마선장 -반야월 작사 / 오민우 작곡-

★ 앨범명 : 오민우 작편곡 제2집 [사공의 딸/짝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72) 킹레코드 SL-1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