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방운아(방태원)(完)

정든 부산 잘 있거라 / 방태원 (1971)

by 예당피싱 2020. 6. 8.

♣정든 부산 잘 있거라 / 방태원♣ 잘 있거라 나는간다 정든 부산 잘 있거라 해운대야 태종대야 너도 또한 잘 있거라 울지를 말자해도 눈물이 앞서 흐르는 이 눈물 아~~아 바보야 바보야 내가 바보야 우는 내가 바보야 잘 있거라 나는간다 정든 부산 잘 있거라 금정산아 범어사야 너도 또한 잘 있거라 정들자 떠나자니 흐르는 눈물 무거운 이발길 아~~아 바보야 바보야 내가 바보야 우는 내가 바보야 -최치수 작사 / 김종유 작곡-

★ 앨범명 : 김종유 작곡집 [바다 정거장/정든부산 잘 있거라]
★ 발매 및 제작사 : (1971) 아세아 ALS-240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