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백설희◎

잘 있거라 황진이 / 백설희 이미자 (1966)

by 예당피싱 2020. 8. 23.

♣잘 있거라 황진이 / 백설희 이미자♣ 나는 간다 나는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가면 언제오리 머나먼 황천길을 서화담 그리운 님 저승 간들 잊을소냐 섬섬옥수 고운 손아 묵화치고 글을 짓든 황진이 내 사랑아 나는 간다 나는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살아생전 맺지못할 기구한 운명이라 꽃피고 새가 울면 님의 넋도 살아나서 내 무덤에 꽃은 피네 눈감은들 잊을소냐 황진이 내 사랑아 -박두환 작사 / 나화랑 작곡-

★ 앨범명 : 다시 그리워지는 노래 백설희 이미자 [이정표]
★ 발매 및 제작사 : (1966) 지구 LM-120118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