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용만◑

술이 원수다 / 김용만 쟈니부러더즈 (1971)

by 예당피싱 2020. 9. 20.

♣술이 원수다 / 김용만 쟈니부러더즈♣ 헤어지기 섭섭해 한잔만하세 기분이란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차삼차 월급봉투 다털어먹고 얌체에 다음날 회사에 결근 술술 술이원수다 맞다 술술 술이원수다 맞어 술술 술전쟁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원수다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원수다 하하하 으 좋아 좋아 으흐흐흐 좋아 좋아 내일부터 금주랑 맹서를하고 내돈주고 술먹고 얻어먹었다 열두잔을 다마시고 한잔 먹었다 꼬부라 지면서 술 안취했다 술술 술이원수다 맞다 술술 술이원수다 맞어 술술 술전쟁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원수다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원수다 하하하하하 하 -야인초 작사 / 김동유 작곡-

★ 앨범명 : 김상범 [왔구나타령/총각사공]
★ 발매 및 제작사 : (1971.01.30) 아세아 ALS-230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