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용만◑

술전쟁 / 김용만 쟈니 부라더스 (1966)

by 예당피싱 2020. 10. 10.

♣술전쟁 / 김용만 쟈니 부라더스♣ 헤어지기 섭섭해 한잔만하세 기분이란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차 삼차 월급봉투 다털어 먹고 얌체에 다음날 회사에 결근 술술 술이 웬수다 맞다 술술 술이 웬수다 (맞어) 술술 술전쟁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 웬수다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 웬수다 하하하 으 좋아 좋아 으흐흐흐 좋아 좋아 내일부터 금주랑 맹서를하고 내돈 주고 술먹고 얻어 먹었다 열두잔을 다마시고 한잔 먹었다 꼬부라 지면서 술 안취했다 술술 술이 웬수다 맞다 술술 술이 웬수다 맞어 술술 술전쟁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 웬수다 맞다 맞다 맞었다 술이 웬수다 하하하하하 하 -야인초 작사 / 김동유 작곡-

★ 앨범명 : 김종유 작곡집 [월남소식 고향소식/술전쟁]
★ 발매 및 제작사 : (1966) 아세아 AL-94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