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최숙자◑

어이하면 좋아요 / 최숙자 (1961)

by 예당피싱 2020. 10. 27.

♣어이하면 좋아요 / 최숙자♣ 앞을 막어봐도 가시네요 사정 사정해도 가시네요 떠나면 다시는 돌아온 님 봤는냐 정든님을 어이하면 좋아요 나를 두고 떠나시면 어이하면 좋아요 앞을 봐도 정말 잘났네요 뒤를 봐도 정말 잘났네요 헤지면 언제나 다시만날 님이냐 외로운 밤 어이하면 좋아요 말은 가자 슬피우네 어이하면 좋아요 산도 물도 같이 울었네요 꽃도 새도 같이 울었네요 잘 있오 잘 가오 이별이란 설드라 달 뜨는 밤 어이하면 좋아요 정을 두고 떠나시네 어이하면 좋아요 -이철수 작사 / 김화영 작곡-

★ 앨범명 : 최숙자 힛트앨범 NO.1 [목포의 이별]
★ 발매 및 제작사 : (1961) 럭키 LL-103 /(1963) 아세아 AL-NO.55

◈ 스마트 폰 ◈

댓글